비회원주문검색
모바일버전은 모바일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
추천검색어: 맛집여행 , 속초맛집 , 강원도맛집 , 남양주맛집 , 맛집 , 홍대맛집 , 강남맛집
물방울 지도검색
customer
갤러리(맛집용)
내가가본맛집
맛집갤러리
음식/맛칼럼
레시피천국
테마맛집
현금쿠폰캐시백 Q&A
나만의노하우
푸드갤러리
자유게시판
customer
공지사항
입점/제휴문의
자주하는질문
질문과답변
결제관련문의
예약관련문의
회원정보관련
구인정보
구직정보
※ 맛집/배달음식 업체 무료 입점...
쿠폰북.com (맛집짱) > 커뮤니티 > 내가가본맛집 > 상세보기
내가가본맛집
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역삼동고기집 등심과 차돌박이가 맛있는 강남목장 2014-06-22 15:09:39
작성인 치치 조회:1131 추천 155

 

역삼동고기집 등심과 차돌박이가 맛있는 강남목장







 

전 주기적으로 고기를 꼭 먹어줘야 기운나는 스타일인거 같아요 ㅎㅎ

이날도 며칠전부터 고기가 너무너무 땡겨서 ㅎㅎ

친구들이랑 같이 역삼동고기집 자주 가는 강남목장에 다녀왔어요^)^

 

3+1행사도 하고 있어서..

3인분 시키면 1인분 더 주는..^^

시간 되실때 가면 좋을것 같네요~

 






 

 

 

친구 두명이 아직 도착을 안해서 일단은 주문만 먼저 해놨어요.

세팅 해주셔서 나오는 반찬들부터 조금씩 먹기 시작~

고기는 뭐 다들 모이면 굽기로 하고 ㅎㅎㅎ

역삼동고기집 강남목장들 나오는 반찬들 정갈하고 맛도 좋아요 :)

 





 

 

제가 너무 좋아하는 파무침 ㅋ

고기먹을때 파무침은 정말 빠질 수 없어요.

같이 먹어줘야 소화도 잘되고 맛도 좋고 ㅎㅎ

이날 파무침은 한 네번은 리필해서 먹은거 같아요^^

 

 




 

 

 

요거는 비트 샐러드에요~

저 위에 있는 빨간색이 비트에요.

요즘 비트쥬스도 마시고 그래서 그런지 샐러드도 상큼하니 맛있어요~

볼에 푸짐하게 담겨 나와서 섞어 먹기도 좋구요~^^

 




 

 

숯불~~~ ㅎㅎㅎ 고기 한창 구어먹다 불판 바꿔주실때 찍은건데..

역삼동고기집 강남목장은 숯불구이에요~

고기는 정말 숯불에 구어야 제맛 아니겠어요? ㅎㅎㅎ

 

 





 

 

친구들이 다 도착해서 등심부터 구어줍니다~

숯불위에 등심이 구어지는데 아~~냄새가 너무 좋아요^0^

역삼동고기집 강남목장은 한우 1+등급이상의 생등심을 주는데요.

아~~진짜 완전 최고에요^^

 

 




 

 

마블링에 떡심까지

메모
추천 소스보기 답변 목록 
이전글 : 대게나라서초점에서 서초한정식을!! (2014-06-18 14:52:37)
다음글 : 왕십리쭈꾸미 매운거 좋아한다면 더동인동으로 고고~ (2014-06-25 18:22:17)
상호명:쿠폰북.com (맛집짱)/ 맛집 쇼핑 로컬쿠폰북 & 커뮤니티 / 대표자: 석희경 / 이메일주소: june0828@naver.com

주소: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1605 102 (경성) / 대표전화 070-4898-6591 / 010-5287-4801
사업자등록번호:132-17-55547 / 등록일: 2014. 07. 03 / 통신판매등록번호: 제 2014-남양주-0486 호

Copyright (c) 2018 쿠폰북.com (맛집짱)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