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회원주문검색
모바일버전은 모바일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
추천검색어: 맛집여행 , 속초맛집 , 강원도맛집 , 남양주맛집 , 맛집 , 홍대맛집 , 강남맛집
물방울 지도검색
업종별 맛집
  한식
  중식
  일식
  양식
  패스트푸드
  뷔페
  베이커리
  분식
배달음식 맛집
  내주변 치킨맛집
  내주변 중식맛집
  내주변 피자|패스트푸드맛집
  내주변 족발|보쌈|곱창|닭갈비|닭발맛집
  내주변 돈까스|일식|회맛집
  내주변 한식|탕|찜|도시락|분식|냉면맛집
  내주변 야식맛집
 
※ 맛집/배달음식 업체 무료 입...

국선생 남양주평내점 - 쿠폰북.com (맛집짱) > 맛집 > 국/반찬가게/기타 > 국/반찬가게 > 국선생 남양주평내점 상세정보 (고유번호:699)
국선생 남양주평내점 프린트하기
국 반찬 간식 등 밥을 뺀 모든 음식 배달됩니다
맛집이름 국선생 남양주평내점
브랜드명 국 반찬 맛집
담 당 자 이상미
연 락 처 031-594-1420
주차공간 50 ㎡
업체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578-1 다모아프라자 107호
홈페이지 http://야식.kr
트위터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
홈페이지 www.맛집.kr
갤러리 주요메뉴
평내동에 새로 오픈한 국선생입니다

국 반찬 간식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

드셔보시고 평가 해주세요







국선생의 국 찌게 메뉴입니다



볶음 / 찜 / 구이


국선생 반찬류



국선생 간식류




 
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578-1 다모아프라자 107호
지역정보가 존재하지 않아 지도정보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.
다시 한 번 주소를 확인하여 올바르게 입력하여 주십시오.
Daum (다음)로드뷰 위치정보 사진
8
점수 내용 아이디 의견남기기
10점 10점
돼지 뼈 감자탕
210.178.63.xxx
찬성 152 반대 125 의견쓰기
돼지 감자탕을 강원도에 가서 데워 놓았는데 이웃에서 오신 분이 연신 맛있다고 하시며 잡수던데요 저도 정말 맛있어요(2015-11-21 12:13:42)
5점 5점
글쎄요....
121.131.215.xxx
찬성 163 반대 152 의견쓰기
체인은 한계가 좀 있는거 같아요..(2015-06-24 16:17:26)
10점 10점
맛있어요~
1.240.238.xxx
찬성 174 반대 158 의견쓰기
자극적이지 않코~~ 좋은재료에 맛까지 좋아요~~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은 별로일듯(2015-04-20 20:54:42)
5점 5점
실망
223.62.202.xxx
찬성 193 반대 165 의견쓰기
조리도 되지않고 양도 그렇게 많지않고
책자보고 시켰다가 완전대실망..
점수는 0점(2015-03-20 17:27:36)
9점 9점
RE 좋아요
좋아요 간편/위생/맛 모두(2016-01-21 22:31:21)
14.42.24.xxx
1
  권한이 없습니다.

  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^^

사진 업소명 옵션 연락처 주소

상호명:쿠폰북.com (맛집짱)/ 맛집 쇼핑 로컬쿠폰북 & 커뮤니티 / 대표자: 석희경 / 이메일주소: june0828@naver.com

주소: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1605 102 (경성) / 대표전화 070-4898-6591 / 010-5287-4801
사업자등록번호:132-17-55547 / 등록일: 2014. 07. 03 / 통신판매등록번호: 제 2014-남양주-0486 호

Copyright (c) 2018 쿠폰북.com (맛집짱) All Rights Reserved.